본문 바로가기

야구이모저모

강정호 이제 어디로 가야되나~?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오늘 너무 날이 좋아서

동네 나들이 다녀왔네요~

두물머리 다녀왔는데 너무 좋네요~

다들 시간되실때 한번씩 다녀오세요~

 

 

 

 

 

 

오늘은 강정호 선수 이야기 잠깐해볼텐데요~

강정호선수가 

피츠버그를 떠난다고 해서 마음이 

우울했었는데

밀워키트리플A팀 유니폼

입고

텍사스에서 훈련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해서

밀워키로 가는줄알았는데

비자문자가 강정호선수를 붙잡네요~

 

 

 

 

그것이 다  음주운전때문인데요~

정말 아쉽네요~

음주운전만아니였다면

강정호 야구인생정말~

제가 봤을때

추신수급이 아니였을까 생각되네요~

수비도 좋고 타격도 훌륭한데

 그놈의 음주운전 2차례적발  ㅠ.ㅜ

그러면서 2년정도 야구를 쉬니까 

정말 노답이네요~

개인적으로 연습은 했을수 있었을텐데

직접경기를 안뛰었으니

경기 감각이 다 무너졌을꺼예요~

정말 큰선수가 될줄알았는데

그놈의 술이 뭔지~~~

술은 정말 백해무익이네요~

 

 

 

 

 

 

지금 정신차린다고 좋을게 하나도 없네요~

정말 아까운선수네요~

한국에 온다고 해도

국내에서 뛸수있을까?!\

걱정인데 뛰면좋을텐데

야구협회에서 과연 허락이 될지 모르겠네요~

오게 되면 자숙의시간 좀만 갖고 

야구로 마무리했으면좋겠네요~

 

 

 

 

 

예전에 정말 잘했던

강정호 선수가 생각날뿐이네요~

생각하면 할수록아쉽네요~

 

오늘은 강정호

포스팅해봤는데요~

정말아까운선순데~ ...

기회가 있다면 좋은 기회잡아서 재기하시길

마음속으로 바라겠습니다. 

그럼 오늘포스팅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