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운동기구 많고 많네요~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오늘은 하루종일 비만오네요~

언제까지 내릴런지 에효~

이제 여름이간다는뜻이겠지요?!

어제는 말복이였는데 다들 몸보신잘하셨나모르겠네요~

저도 몸보신 쪼끔하긴했어요~^^

 

 

 

 

 

오늘은 운동기구 이야기좀 해보려고 합니다.

보통운동기구하면 헬스기구이야기 많이 하는데

그런 운동기구말고 

스포츠운동기구도 좀 알아볼께요~

 

헬스운동기구는 참많죠~?!

 

 

 

 

런닝머신

벤치프레스

기타등등..

헬스장가면 볼수있는 모든것들을

알수가있죠~

근데 그거아세요~

축구나 야구에서도 운동기구가 있다는걸~

 

 

 

 

축구에서는 허리에 밴드를 착용하고

축고공을 트래픽하는거랑 패싱연습할수잇는 

스타킥엘리트라는

축구운동기구가 있어요~

 

 

 

야구에서도 비슷한 기구가 있는데요~

기둥이나 철봉에 매달아서 타격하는연습을사용하는

파워배팅기가 있습니다.

파워배팅기라는 운동기구는 

야구좋아하시는분들 괜찮을것같더라구요~

기둥이나 철봉에 매달아놓고 사용하는건데~

신기한게 계속해서 타격할수잇겠더라구요~

 

 

 

야구좋아하는저로써는 

괜찮은 야구용품 인것같아요~

매력적인점은 혼자서도 충분히 할수있고

가성비도 나쁘지않더군요~

타격뿐만아니라 야구공이 달려있어서

캐치볼도 충분히 가능해서 

하나의 야구운동기구로 여러가지 연습을할수있다는게

가장큰장점이아닐까싶은데요~

 

 

 

 

 

 

 

사회인야구하시는분들도 많이 사용하는것같더라구요~

헬스 헬린이분들도 헬스기구많이 사용하시잖아요~

야구운동기구도 비슷한것같더라구요~

야구좋아하시는분들 

시간없어서 야구레슨장 못다니시는분들한테도 

좋고 아이랑 놀아줄시간없을때 

요걸로 같이 놀아주셔도 될듯하네요~

 

 

 

 

 

 

축구 좋아하시는분들은 스티킼엘리트라는 

축구운동기구 사용해도될것같구요~

최근에 ho우날두 때문에 맘의상처입으신분들

축구운동기구로 푸셔도될듯싶네요~

집에서 축구공으로 트래픽한다고 하다가

여러개 집에 용품들깨먹으신분들한테도 

강추드리네요~

 

요즘 세상이 좋아져서 

야구용품 축구용품 여러가지운동용품들이 많이 나오네요~

사용하라고 있는거니까 

잘찾아보시고 자기한테 맞는 제품 사용하시면 괜찮을것같습니다.

 

두개운동용품 알아봤는데요

아이들이랑 해줘도 굉장히 좋아할것같네요~

 

 

 

 

 

 

배구나 다른 종목은 좀더 찾고 잇어서

찾는데로 바로 포스팅올리도록해볼께요~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도록하겠습니다.

즐겁게 잘보셨나요?

이번주 한주도 잘들보내시고 

전 매일매일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그리니까 자주 자주찾아와주시고

응원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포스팅원하는거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반영해서 올리도록하겠습니다.

그럼 진짜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