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야외 운동기구 여름때 준비해서 시원한가을에하자!

 

안녕하세요~ 

야사입니다. 잘들지내셨죠?

오늘하루만 보내면 내일부턴 즐거운

주말입니다.

여행을 다녀와도되고~

방콕해서

유튭봐도되구요~

이왕이면 거의끝자락

여름을 만끽하는게 어떨까요?

먼바다라도 다녀오셔요~

 

 

 

 

 

저는 야구장에 가봐야겠어요~

최근에 야구에재미가 들려서~

직관다니고 있는데

스트레스 풀고 좋네요~

야구장안가보셨으면 한번씩 

다녀오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정신건강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는듯해요

스트.레스.가 다풀려요~

꼭 콘서트장에 다녀온느낌~!?

 

 

 

야구장가서 어느자리를 잡느냐에 달리겠지만

전잠실야구장가는데 잠실야구장은 

외야석이 최고인것같더라구요~

그이유는 녹색잔디밭이 한눈에 쏵~ 내려다 보이며~

거기에다가 분위기에 시원한 맥주한잔마시면

끝나요~ ㅎㅎ

 

 

 

 

 

야구장도 직관다니고 

온동도 해야겠다 싶어서

헬스장다녀보려고 했는데~

차라리 제가 좋아하는 야구로 운동할께 뭐있다나알아보다가

야구용품중에 파워배팅기라고 있더라구요~

다른 야외 운동기구랑은 다른것같더라구요

그외에는 티배팅기도 있었는데

그건 배트질을 야구공없이 해야되는데

뭔가 밋밋해서 좀더 찾아본게 

 

파워배팅기 가격대는 4.9

 

 

 

 

파워배팅기이네요~

야구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배트질을 원없이 해보고싶었는데

이게 소원을 이뤄주네요~

 

 

 

 

 

 

철봉이나 기둥에 매달아사용하는건데~

설치도 간편하고 

들고다니기도 편할것같네요~

조만간 월급타면 지를예정인데 

다른것도 좀 찾아봤어요~

 

 

 

 

 

 

스윙어웨이라는 야외 운동기구도 있긴있었는데

이거는 뭐 있으면 좋겟는데 

들고다니거나 할수는 없을것같네요~

큰집이 있으면 상관없겠지만말이죠~

가격대도 좀 있어서 그렇긴하네요~

그래도 있으면 재미있고 이것도 

운동도 될것같네요~

 

메이저리그선수들 쓴다고 하네요~

가격대가 30~40대

 

 

 

 

 

야외 운동기구 이런것도 있는데

이건 혼자연습하기 힘들것같은데

같이 해줄사람있으면 해도될것같네요~!

전혼자서 연습하기 편한걸 위주로 찾다보니 

제눈에 맞쳐서 찾게되네요~

야구좋아하는사람끼리 같이 하면좋긴한데

전시간도별루없고

주위에 야구좋아하는사람이 별로없네요~

 

가격대 6

 

 

 

이제 땡볕여름 거의끝났고

가을에 야외 운동기구로 운동할일만남았네요~

건강을 챙기려면 젊을때부터 챙겨야된다는소리

있던데 말이죠~

예전분들은 돈벌기 어려운시대를 사셔서 그런지

몸관리를 다들 잘못하셨다고하죠?!

 

하지만 그분들 덕분에 저희는이렇게

풍요롭고 여유로운삶을 살게되었네요~

그래서 운동할시간도 있고

건강챙길시간되 있으니 우리모두

감사함을 느끼고 건강하게 

하루하루 삽시다~^^

 

다들잘들지내시고 건강하시고

운동하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