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사회인야구 는 연습만이 살길!(질롱코리아 연봉 無)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요즘 질롱코리아가 잘하고있죠~

호주프로야구팀인데요~

정말 자랑스럽네요

모인팀도 프로선수들이긴한데

아직은 프로시작한지 얼마안된친구들인데

총4경기 치뤘는데 3승을했다는게 대견합니다.

우리나라라 야구의 파워를 보여주는것같아 뿌듯합니다.

연봉도 없다는 데 정말 대단하네요

 

 

 

 

 

 

우리사회인야구도 점점 발전하고 있습니다.

리그도 많아지고 사회인야구하시는 분들도 많아지고 있네요

예전에는 20대 초중반은 거의 없었는데

이제 간혹 있긴하네요 

그만큼 야구가 점점 인기가 있다고 볼수있네요 

 

저같은겨우도 사회인야구를 하고있는데

확실히 연습이 같이 동반되야되는게 야구가 아닐까 생각듭니다.

특히 사회인야구는 말이죠~

 

 

 

 

 

 

저같은경우도 사회인야구 가입하면

훈련도 시켜주고 다될줄알앗는데 꼭 그렇치만은않더라구요

팀야구레슨은 잠깐이고 그외에는 본인이

다연습을 감당해야되더라구요~

 

축구나 농구처럼 경기뛰면서 실력이 느는게 아닌더라구요!

 

 

 

 

 

저도 최근에는 야구용품 

파워배팅기

하나 구입해서 열심히 연습중입니다.

야구레슨받고나서 바로연습하고

꾸준히 하다보면 야구레슨때 배운게 제꺼가 되더라구요

그렇게 몇번하다보니까 홈런도 치게되구요~

 

 

 

 

 

야구용품 있고 없고가 중요한건아니지만

야구용품하나있으므로 좀더 동기부여가된다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야구에 열정갖고 시작한건 좋은데 

거기에대한 책임감을 갖고 연습을 하시는것도 중요하더라구요~

 

 

 

 

 

 

 

 

 

저도 파워배팅기 없을때는 연습을 거의안하고

팀레슨 별로없다고만 징징됐는데 

그게아니더라구요

잘하시는분들보면 평소때 연습도 많이 하고

야구레슨도 시간날때마다가서 배우시더라구요

 

 

 

 

 

 

 

 

 

저는 평소때 시간때문에 야구레슨받기 싶지않아서

야구용품 파워배팅기로 연습하려고 구매한건데요

재미있으면서 연습할맛나네요~

그리고 혼자서도 연습이가능하니까

던져주거나 주워오거나 할필요도 없으니까요!

 

다들연습꾸준히 하셔서 저처럼 홈런도 하나씩 챙겨가시길바라겠습니다.

그럼다들 뙤뵙겠습니다.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