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2019 프리미어12 결승 한국 일본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어제 야구보셨나요~?! 

 

 

 

 

프리미어 12 슈퍼라운드 마지막경기였습니다.

일본이랑 숙명의대결을 펼쳤는데요 우리나라의

수비실수들이 있었네요

뭔가 좀 아쉬운장면들이 아니였나싶어요~

왜그렇게 허둥지둥했는지

초반에 그렇게만 안무너졌어도 후반에 힘을냈을때 좀더

바짝쫓아갈수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fa가 거품이라는게 조금은 느껴졌네요

잘하는선수들이 대거 갔는데도 불구하고

아쉽네요

우리나라 타율1위했던선수도 일본앞에서는 맥을 못추네요..ㅠ.ㅜ

FA도 상당한선수들이 해줘야될때 못해주는게

너무아쉬울뿐입니다.

 

오늘은 좀더 잘했으면 좋겠네요

 

 

 

 

 

 

오늘 17일 일본의 선발투수는 

야무구치 슌 선수입니다.

요미우리 자이언츠소속입니다.

시즌통산성적은  64승 58패입니다. 평균 자책점은 3.35

2019년성적은 15승  4패이네요~ ㅎㄷㄷ 방어율 3.91

오늘 우리나라선수 욕좀 보이겠네요

 

 

 

 

최고 구속 157km/h 의직구와 슬라이더를 축으로

포크와 커브까지 있어서 만만치 않네요~

 

이번 프리미어 12에서 2차례등판했었습니다.

 

 

 

 

 

예선라운드때 베네수엘라전에 4이닝 1실점 

슈퍼라운드때 호주와 4이닝 2실점 했습니다.

점수를 거의 내주지않았네요~

 

 

 

 

 

 

 

그래도 그에 반해 우리 양현종선수가 결승

선발입니다.

기아타이거즈 소속입니다.

시즌통산전적은 136승 85패입니다. 방어율 3.75

양현종선수도 만만치않습니다.

완투만 총 13경기

완봉4경기 경의롭네요~

 

 

 

 

 

2019년 시즌은 2.29 방어율에다가 16승 8패입니다. 올해

기아성적을보면 정말 이정도 한게 대단하다고 생각됩니다.

갑자기 류현진 선수가 생각나는건 왜일까요~^^ 

양현종선수가 기아가 아니라 두산이나 넥센이있었다면~^^

 

 

 

 

 

오늘 기대해볼만하네요~ 양현종선수 

오늘결승때 잘부탁합니다.

 

오늘 이렇게 2019 프리미어 12 결승전 좀 알아봤습니다.

오늘좋은결과를 이뤄냈으면 좋겠어요

대한민국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