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호세 알투베 가 휴스턴 애스트로스를 월드시리즈로 가게 도와줬네요!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오랜만에 찾아왔습니다.

요즘 미국 한국 일본 

모두 월드시리즈 한국시리즈 제팬시리즈 마무리

포스트시즌중인데요!

 

 

 

 

한국시리즈는 키움vs두산

제팬시리즈는 요미우리vs소프트뱅크

월드시리즈는 휴스턴vs워싱턴

이렇게 결정나서 제팬시리즈는 시작했구

한국시리즈는 22일시작

월드시리즈는 23일 시작이네요!

 

 

 

 

월드시리즈는 오늘 결정되었는데요

워싱턴은 이미 4승을 스트레이트로 이겨서 월드시리즈 대기중이였구요

휴스턴이랑 뉴욕이랑과의 대결만 남았는데요!

오늘 휴스턴이 4승을 뉴욕보다 먼저 이끌어내서

올라가게되었네요~

10월20일 오늘 뉴욕이랑 휴스턴이랑 4대4박빙으로 가다가

휴스턴에서 호세 알투베가 뉴욕 강속구 마무리 투수 채프먼의 

공을 9회말에 홈런으로 쏘아올렸다~

이로서 5:4로 휴스턴이 4승2패로 월드시리즈로 가게되었네요~

호세알투베 정말대단한것같습니다.

야구는 키로 하는건 아니지만 호세알투베가 단신으로

유명하고 그리고 실력으로도 유명하죠~

 

 

 

 

저도 몰랐는데

호세알투베 포스트시즌 성적이 

1위가 많네요~ 

이번에 휴스턴이 월드시리즈 우승도 무시못하겠네요~

 

호세알투베 베네수월라 국적인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나라에서는 얼마나 뿌듯할까요

우리나라 류현진이 시즌 방어율1위한것처럼말이죠~

진짜 대단하네요~

 

 

 

 

 

 

메이저리그에서 올스타전만 6번!

2017 2019년 아메리칸 mvp 2번이나 수상!

정말 어마어마한선수네요

키랑은 상관없이 

거대한선수입니다.

 

2012 메이저리그 첫시즌을 보냈네요~

22살 메이저리그 2루수선수라니 ㅎㄷㄷ 얼마나

연습을 많이 했겠나요~~~ 대단합니다.! 엄지척!

 

 

 

 

알투베선수는 어렸을때 부터

아버지랑 야구를 했는데 야구공하나로만

연습했다네요

만약에 야구공이 멀리가서 사라진다거나 없어진다면

근처야구장가서 야구공달라고 졸라서 받아와서

또야구를 하고 했답니다.

정말이고 대단한선수입니다.

열정이 지금의 알투베를 만들지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베네수엘라의 정말 멋진선수가 

등장했네요~

 

당장이라도 싸인받고 싶은심정입니다.

 

 

 

 

 

오늘 뉴욕양키즈와 휴스턴 대결에서

알투베가 9회말 홈런을 때려서 

월드시리즈에 가게되었습니다. 

정말 무시무시한선수네요~

어떻게 저런 대단한선수가 베네수엘라에서 

나왔을까요

우리나라도 좀 본받고 야구에 투자를 해야된다고 보내요~

 

 

 

 

 

 

오늘 호세 알투베 이야기좀 해봤습니다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잘들지내시고 다음에 또뵈요~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