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안녕하세요 감자꾹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찾아왔지요~^^

 

 

 

메이저리그도 월드시리즈가 얼마안남았더라구요~!

네이셔널리그에서는 워싱턴이 지금

월드시리즈 대기중이고

아메리칸리그에서는 지금 뉴욕 양키즈랑

휴스턴이 격돌을 벌이고 있는데요~

원래 오늘 시작될예정이였는데

오늘 우천때문에 취소 되었네요~

앞으로휴스턴은 2경기만 더이기면

월드시리즈 올라가는거고

뉴욕양키즈는3번더 이겨야 올라가네요~

 

 

 

 

뉴욕양키즈라 섣부르게 판단하기는 이른것같네요~

워낙에 잘하는팀이라 앞으로가 어떻게될지 더궁금한팀이니까요~

 

워싱턴은 내리 4승을 해버려서 순식간에 올라갔구요

워싱턴경우는 LA다저스팀을 꺽고 올라온팀이죠

우리 류선수있는팀인데...ㅍ.ㅠ

결국 월드시리즈 우승못하고  류선수는 떠나게 생겼네요

이번년도 FA인데 어마어마한금액으로 이적할것같네요~

잘되었으면 좋겠군요

 

 

 

 

 

서론이 길었네요 

본론으로 들어가면 오늘 

키움 vs SK 플레이오프 3차전이있는날입니다.

고척돔에서 할것이고

지금 상태는 

키움이 2승중 이고 sk는 2패

플레이오프는 5판3선승제 이기때문에

키움은 1승만더하면 바로 한국시리즈직행!

sk는 이제 패없이 3승하면 한국시리즈올라가는데

쉽지는않겠죠~

 

 

 

 

야구자체가 멘탈싸움인데 완전한 강한 정신력아니고서야

내리3승을 할수있을까 의문인데 

그럴가능성도 아예배제를 못하니까요~

끝까지좋은 모습보여줬으면좋겠네요~

 

 

 

 

저희 사회인야구팀도 이제 막바지고 

저또한 내년리그 또는 간간히 있는

용병리그 참가할생각입니다.

야구레슨도 나니고 레슨받은걸로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모습으로 거듭나도록해야겠어요~

이번년도는 죽을써서..ㅠ.ㅜ

내년에는 겨울에 타격연습기로 연습도꾸준히하고

던지는 연습이랑 수비연습도 견고히한다음

내년에 뉴페이스로 다시 도약해야겠어요~

나이도 팀에서 중간보다 윗쪽이라서 눈치아닌눈치도 보여서...

암튼 열심히해야겠어요~

 

 

 

 

 

한국시리즈는 두산이랑 키움 or SK인데

역대 두산이랑 키움전적은 두산이 9승 7패이고

SK랑은 7승9패이라서 sk랑붙으면 힘든상황인데

키움이 올라오면 두산한테는 상대전적만 봤을때는 유리하네요

하지만 포스트시즌이라는게 한치앞도 가늠할수없는것이라서

어떻게 될지는 뚜껑을 열어봐야되겠지요~?!

 

 

 

 

 

키움같은경우는 포스트시즌대비를 투수를 다른팀보다

좀더 많이 했더라구요

다른팀같은경우는 외야수나 내야수를 투수보다 많이 늘린반면에

키움은 투수전을 선택했나봅니다!

키움투수들의 부담감을 줄여주기 위함이 아니였나 감독의 생각이 아니였을까 생각해봅니다.

 

오늘 경기 18:30분부터 하는데 지금 오후 2시인데 키움의 샌즈는

벌써 부터 나와서 타격연습중이라네요~

대단합니다.

암튼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네요~

오늘

2019 프로야구 플레이오프 일정 에 관련된 포스팅 담아봤는데요

잘보셨나요?

다음에도 좋은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그럼 모두들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