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야구

박병호는 팀을 위해서? 이대호는 누굴위함인가?

 

안녕하세요 감자쿡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원없이 좋네요~

이제 날씨가 조금씩 수그러들면서

가을을 슬슬준비하는것같구요~

 

 

 

 

 

프로야구도 가을야구를 슬슬준비할때가 

아닌가싶네요

 

 

 

 

그와중에

박병호선수가 오늘 그런말을했네요~

올해는 더이상 홈런 생각없다 라고요~

1달전쯤인가 부상때문에 1군말소되었다가

돌아온것같은데~

무슨생각이였을까요?

좀만있으면 플레이오프

가을야구가 시작되는데 말이죠~?

키움의 한방이 박병호였는데 

이제 홈런생각없다는건

은퇴생각이있는것일까요?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저렇게 이야기하고 홈런치면~ 어떻게 되는거죠?^^

잘모르겠지만 프로야구선수 화이팅입니다.

 

 

 

 

 

그리고 

이대호 선수 야구의날이라고해서

내일 다른팀에서는 내놓으라하는선수들

나와서 싸인회하는데

롯데는 신인급선수들 2명나와서 싸인회한다고

말들이 많네요~

 

이대호선수 요즘성적때문에도 그렇고 

팀때문에도 그렇겠지만

타구단및 여러구단에 모범이 되어야할

선배 야구선수가 이렇게 

빠진다는게 이해가 안가네요~

좀더 신중하고 생각이 있었으면

이렇게 안나왔을것같은데말이죠~

 

 

 

 

 

야구는 팬들이 있어야 운영되는거 아닌가요?

팬들없이는 야구도 없을것인데~

이대호선수 이번엔 좀실망했네요~

 

 

 

 

 

아쉽네요~

이대호선수 박병호선수 

우리야구선수들 올바른 모습보여주길바라며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오늘은 짧게 하고

마무리하도록하겠습니다. 

그럼 다들 수고하시고 다음에뵈요~